OBLIGE는 노블리스 오블리제(Noblesse Oblige)라는 프랑스어로서 '가진 자의 도덕적 의무'를 의미하는 뜻으로 쓰이는 말입니다.
이 말은 귀족의 역사가 긴 유럽 사회에서 유래되었으며, 오늘날 유럽 사회 상류층의 의식과 행동을 지탱해 온 정신적인 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족으로 정당하게 대접받기 위해서는 '명예(노블리스)' 만큼 ‘의무(오블리제)’를 다 해야 한다는 귀족 가문의 가훈(家訓)인 셈입니다.
이에 저희 OBLIGE는 도덕적 의무를 바탕으로 모든 직원의 평등화로 가족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담동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모두 모인 '오블리쥬'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
사회적으로 높은 신분을 가진 사람이 지켜야 할 도덕적 의무와 책임>이라는 모티브아래
창조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공간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B1층부터 4층까지 단독 건물 형태이며 각 층마다의 컨셉과 시술형태에 맞게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특별함을 추구합니다.
다수의 셀러브리티 들의 헤어 메이크업 담당과 광고, 영화, 매거진 등 여러 매체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헤어 메이크업이 아닌 오블리쥬만의 독창적인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선사합니다.
결혼을 기념하는 리허설 촬영때는 화보 속 모델 처럼,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 당일에는 이 세상의 주인공으로 메이크 오버 해드립니다.
오블리쥬의 아티스트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책임과 의무 가진 사람들로써 방문하는 모든분들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선물합니다.